Sem categoria
8 de fevereiro de 2020

용어 genophobia 때로는 비공식적으로 대중 문화에서 성적으로 억압 된 사회를 참조 하는 데 사용 됩니다. 미국과 같은 좀 더 예약 된 사회는 더 성적으로 해방 된 사람들에 의해 genophobic 표시됩니다. [인용 필요] 사람은 또한 다른 사람과 감정적으로 가까운 것에 관하여 일반적인 공포 또는 불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다음 성적 친밀감의 두려움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발생할 수 있는 유전체공포증과 관련된 다른 공포증이 있습니다: 게놈공포증 또는 coitophobia는 성교의 비이성적인 심리적 공포입니다. 그것은 공포증의 모형이고 ICD (질병의 국제 통계 분류)에 따라 특정 공포증의 기준의 전부 또는 대부분을 채우기 때문에 손해를 입는 사람들입니다. Genophobic 사람들은 성교 또는 성교와 관련된 모든 행위를 두려워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의미에서 에로토 포비아는 성에 대한 비이성적인 두려움이지 그 자체로 행위가 아닙니다. 당신은 연결을 형성하고 사랑에 빠지는 생각에 의해 두려워? 당신은 철학이있을 수 있습니다. 질염과 같은 물리적 성분이 존재하는 경우, 이것은 그에 따라 치료될 수 있다. 성교에 의한 통증은 일반적입니다. 치료 왼쪽 면, 그것은 두려움 또는 성교의 회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예술 치료는 엄청난 치유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PTSD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예술 치료사와 함께 일하는 것은 생명의 은인이었습니다. 섹스 또는 성적 친밀감에 대한 두려움은 “genophobia” 또는 “에로토포비아”라고도 합니다. 이것은 단순한 혐오감이나 혐오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성적 친밀감을 시도 할 때 강렬한 두려움이나 공황을 일으킬 수있는 상태입니다. 어떤 사람들에 대 한, 심지어 그것에 대해 생각 이러한 감정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강간 피해자는 병원 직원, 경찰 직원, 친구, 가족 및 중요한 다른 사람들이 상황에 반응하는 방식으로 인해 폭행 후 추가 스트레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낮은 자부심과 무력감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삶에 대한 안전과 통제의 감각을 갈망. 강간 피해자는 신체적, 심리적 이유로 성에 대한 두려움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성폭행 중 피해자는 통증, 타박상, 통증, 생식기 자극, 생식기 감염, 질 벽의 심한 찢어짐 및 직장 출혈과 같은 신체적 외상을 경험합니다. [3] 그들은 또한 폭행의 재발 가능성에 대한 두려움으로 씨름할 수도 있다. 강간에 대한 이러한 가능성은 관계에도 스트레스를 가할 수 있습니다. 일부 피해자는 다른 사람을 불신하고 의심할 수 있습니다. [3] 강간 피해자는 신체적 고통과 정신적 고뇌로 인해 성관계를 두려워할 수 있습니다.

postado por Jhessi

Compartilhe com os amigos: 0 comentários